본문 바로가기

etc

앱 개발 사전설문

반응형

http://goo.gl/uTbgLm 

http://i-remember.fr/en/


http://goo.gl/WfPD50




==git

gmarks-android-master

drivemarks-master.zip -> web server?


chrome extension 만들기



북마크가 계속 늘어가다보니까 결국 정리가 제대로되지 않아서 불편했습니다. 효과적으로 찾을 수는 있으나 북마크가 계속늘면 관리가 어려워요
페이스북의 경우 찾기가 힘들었다. 요새 저장하기 기능이 생겼는데 활용도가 좋지 못하다. - 어떤 게시글은 저장이 되고, 어떤 게시글은 저장이 안됨. 텀블러의 경우 라이크 갯수가 많아지면 찾기가 힘들어짐. 라이크 해놓고 다시 안보는 경우도 많음. 인스타그램의 경우 다른 사람의 사진을 저장해서 두고두고 본다기 보다는 그냥 내 사진 저장공간으로 사용함. 핀터레스트가 개인적으로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 보드별로 정리가 가능하고, 분야별로 정리된 보드들 덕분에 다른 사람의 보드를 타고 해당 카테고리의 또 다른 작업들을 찾아보기 용이. 하지만 이러한 sns들의 정보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대부분 검색이 되었다
쓸 일이 있을거 같은 데이터는 따로 모아뒀다가 시간나면 정리하므로 다시 찾는데 문제가 없음.
캡쳐했는데 스크린샷이 너무 많아서 찾기가 귀찮았다.
카테고리별로 북마크 해놔서 찾기는 쉬웠다 하지만 글이 폭파되거나 링크가 없어진 글은 다시 들어갔을 때 확인 불가능. 그래서 정말 관심 있는 글은 스크린캡쳐 등을 한다
대부분요
나만보기로 적용해둔 글 효과적으로찾았음
제 페이스북에 올려두면 언제든 볼 수 있죠
네 찾을수있어요
따로 저장해주는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아 계속 스크롤할 수 밖에 없었다.
나만 보기로 해놨는데 내 페이지를 생각보다 안봐서 쓸모없어질때가 많다
계속 타임라인을 내려야 해서 사실 쉽지는 않다. 타임라인을 내리다보면 다른사람들의 글이 섞여서 순간 내가 뭘 찾고 잇었는지 잊어버릴때가 많다.
무엇을 저장해뒀는지 까먹는다. 내 뉴스피드에 들어갈 일이 별로 없어서
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시간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링크 복사를 따로 해두거나 캡쳐를 하는데 그렇게 해놓은 경우는 많지 않고 원하는 정보를 봐두기만 할 경우 찾기가 어려웠다.
힘들... 커맨드 에프로 찾을 때도 있는데 여전히 찾기 힘듬
찾긴찯랐는디 넘 찾기힘들어서 다시 검색해봄..
Pocket으로 저장해두는데 크게 문제는 없지만 가끔 원본글이 삭제된 경우엔 볼 수 없다
워낙 새로운 소식들이 많이 올라와서 게시글을 다시 찾는것이 힘들었다
즐겨찾기를 따로 분류하기 불편했고, 다시 찾을 때 어려웠다
오래된 글을 찾기 힘들다
게시글을 저장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행위가 너무 귀찮았다. 그리고 그런 글들이 쌓이면 한번에 보기도 힘들었다.
페북 스크롤을 무한정 내리다가 짜증나서 결국 그 글을 올렸던 친구에게 연락했다.
아니요 몹시 불편합니다.
캡처해서 폰에 저장해두고 봅니다.
무심코 sns을 하다가 발견했다.
타임라인에 있던건데 결국 찾지 못한적이잇다
네.. 페북같은경우 나만보기로해서 타임라인에 공유한다!최근에 공유한것이 가장 위에있어서좋음
내리다가 안나오면 포기함유
너무 밀려버리면 못찾음
처음 봤을때 유용할 것이라고 판단하고 스크랩,공유하거나 작성자를 유심히 기억하지 않으면 나중에 다시 찾을 방법이 없다(페이스북) 이후 별로 크게 중요한지 몰라도 혹시 몰라서 내 피드에 공유해놓는 경우가 있다
지인한테 메시지 보내기 미안함. 뉴스피드에 새로운 글이 너무 올라와서 기억나는 키워드만으로 검색하기 정말 힘듦.
어떤 페이지에서 봤던 글인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그다지 ... 페북에서 본거 나중에 볼라고 공유해놨는데 타임라인형식이 뭔기 서치하기엔 상당히 번거로움
저장은 햇지만 다시 보게되진 않더라구여ㅠ




에어비엔비 최근업데이트 버전
쏠라
야후다이제스트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버명령어  (0) 2014.10.14
seee  (0) 2014.10.14
aaaaaaa  (0) 2014.10.06
new_pensieve git  (0) 2014.10.06
spensieve  (0) 2014.10.01